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이폰 & 통신 2011.10.12 21:25
Posted by




아이폰의 새로운 시스템 프로그램인  ios5가 한국 시간으로 10월13일 새벽에 공개됩니다.

ios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이튠즈를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애플은 서버의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아이튠즈 10.5 공식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아이튠즈를 업그레이드 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경험상 ios5 업그레이드는 하루나 이틀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버그가 있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iTunes 10.5 업데이트를 했더니 AppleMobileDeviceHelper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한 다음에 ios5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폰이 먹통이 됩니다.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AppleMobileDeviceHelper 오류 해결 방법 

-------------------
중요 사항!

전화번호, 사진은 자동으로 백업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는 쇼메모리 어플에 백업하셔야 합니다.
사진은 컴퓨터 폴더에 별도로 복사해 두셔야 합니다.

-------------------
다시 설치해도 상관이 없는 어플들은 대부분 삭제하면 백업 시간을 절약합니다.

폴더로 묶어 놓은 어플이 모두 폴더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순서도 뒤죽박죽으로 바뀝니다.
폴더가 모두 풀리기 때문에 어플이 11페이지가 넘게 펼쳐지게 됩니다. 12페이지 이후의 페이지에 들어 있는 어플은 안보이게 됩니다. 11페이지 안쪽으로 어플을 정리하게 되면, 12 페이지 이후에 있던 어플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튠즈에서 어플을 정리하면 조금 더 편리합니다.

에어플레인 모드 상태로 업그레이드하면 에러가 덜 생긴다는 소문도 있더군요.
-------------------

iTunes 10.5의 새로운 기능


iTunes 클라우드 기능이 지원됩니다. 이제 iTunes에서 iCloud에 사용자의 음악 및 TV 구입 항목이 저장되며, 언제 어디서나 추가 비용을 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장비 또는 컴퓨터에서든지 음악을 구입하면 복사본이 사용자의 PC 및 iOS 장비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이전 구입 항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내지 않고도 이미 구입한 음악, TV, 응용 프로그램, 책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항목이 더 이상 iTunes Store에 없는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iOS 5가 설치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Wi-Fi 동기화 기능이 지원됩니다. 동일한 Wi-Fi 네트워크 상에 있으면, 언제든지 사용자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iTunes와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메모: iTunes 10.5는 더 이상 QuickTime을 필요로 하거나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