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건강 2013.08.21 15:51
Posted by




유튜브에서 어느 동영상을 보다가 인상 깊은 내용이 있어서 블로그에 적어 둡니다.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나라와 상관 없이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볼 일이라 생각합니다.

 

정부가 공교육을 떠맡아 지원하기 시작한 때부터 현재까지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왜 미국의 교육시스템은 바닥으로 추락했는지? 

왜 모든 문화가 대중매체와 오락으로 완전히 포화됐는지?

 

정부는 그들이 얻는 것에 댓가를 지불할 뿐입니다. 정부의 재정 지원을 받는 학교들을 보십시오. 그리고 그런 학교의 교육과 그런 학교에서 교육 받은 학생들을 보십시오. 만일 그런 학교에서 교육되는 것들이 정부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으면 정부는 교육을 바꿀 것입니다.

 

정부는 '그들'이 주문해 왔던 것들을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자녀들이 교육받길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이 생각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이것이 세상을 대중 매체, TV쇼, 놀이공원, 약물, 알콜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채워서 인간을 유흥에 젖어 있게 하려는 이유입니다. 당신을 깊이 생각하지 못하게 하여 중요한 인물이 되는 방법을 잃어버리게 하려는 것입니다.

 

깨어나야 합니다.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인생을 조종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정말 큰일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당신과 6억 2천만의 다른 미국인들이 제 말을 듣고 있으니까요.

 

3% 이하의 국민만 책을 읽고 15% 이하의 국민만이 신문을 읽고 당신이 사실로 믿는 것들을 오로지 TV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니까요. 전 세대를 통틀어 TV를 통해 나오지 않은 것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TV는 복음이고, 궁극적인 혁명입니다. TV는 대통령, 교황, 수상을 만들 수도 있고 없앨 수도 있습니다. TV는 이 불경한 세상의 가장 놀라운 힘입니다. 슬픕니다. 악한 사람들이 TV를 소유한다면, 만약 이 세계의 거대 기업이 이 불경한 세상의 가장 강력하고 빌어먹을 선전(광고, propaganda)의 힘을 지배하면 어떤 거짓말이 진실로 둔갑할지 누가 압니까?

 

자, 제 말을 들어보세요... TV는 진실이 아닙니다. TV는 (빌어먹을) 놀이 동산입니다. TV는 써커스, 축제, 유랑곡예단, 만담가, 춤꾼, 가수, 마술사, 얼간이, 사자 조련사, 축구 선수입니다. 시간 죽이는 일에 열중해 있어요. 그런데 당신들은 저기 앉아서 밤이면 밤마다, 낮에도 온종일, 늙으나, 젊으나, 백인이나, 흑인이나, 우리 모두가 그렇게 하고 있어요.

 

당신들은 번쩍거리는 허상을 믿기 시작해요. TV가 실제이고 당신의 인생은 가상이라고 믿기 시작해요. TV가 시키는 것은 뭐든지 해요. TV에서 입는 것처럼 입고, TV에서 먹는 것처럼 먹고, TV처럼 애들도 키우고 심지어는 생각하는 것조차 TV처럼 합니다. 이건 집단 정신착란이에요. 이 미치광이들!

 

제발 좀 생각해 보세요.

 

당신들은 실존입니다.

 

(TV에 나오는) 우리가 허상이에요.

 

커튼 뒤의 사람들(그들)은 비판적 사고가 가능한 의식 있는 대중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산만하고 순진한 망상 속에 가둬 놓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정말 성공적으로 이 일을 하고 있죠.

 

이런 상황이 왜 메이저 신문에 보도가 안 될까? 하고 생각할 텐데요. 주류 언론 뒤에 있는 사람들도 바로 '그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알아야 할 필요가 없는 것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