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2013.09.21 12:30
Posted by




삼성 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직행 시나리오를 생각해 봅니다.

 


9월 21일 삼성 대 넥센 경기를 승리할 경우, 29일 열리는 삼성 대 엘지 경기만 잡는다면 나머지 다른 경기에서 3패 정도 해도 1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화 경기 3경기, SK 경기 3경기, 롯데 경기 2 경기 중에서 3패 정도로 마무리하는 일은 크게 부담되지 않습니다. 부담 없이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연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넥센 경기를 승리한다면, 29일 열리는 삼성 대 엘지 경기를 설령 패배한다고 해도, 심각한 부담은 아니라고 봅니다. 엘지가 넥센과의 1 경기, 두산과의 2 경기를 모두 승리할 가능성은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다른 경기를 2패 정도로 마무리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아주 크지는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9월 21일 삼성 대 넥센 경기를 패배할 경우, 29일 엘지와의 경기를 꼭 승리해야 합니다. 엘지 경기를 승리해야만 1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됩니다.

 

넥센 경기와 엘지 경기를 모두 패하는 경우에는 1위에 오르기에 조금 부담이 됩니다. 한화, SK, 롯데와의 경기를 1패 혹은 전승으로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좀 커집니다. 대구 > 인천 3연전 > 대구 > 휴식 > 서울 엘지 트윈스의 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엘지 경기를 승리하기 위한 체력 부담이 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9월 21일 넥센 경기를 이겨야만, 넥센의 추격을 뿌리칠 수 있고, 엘지의 부담도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넥센 경기를 패배하게 된다면, SK와의 3연전이 큰 부담으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2013년 프로야구 상위권 4팀의 잔여 경기 일정 예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부르스리

    무슨 개소리야 엘지가 이겨

    2013.09.23 23: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