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2013.10.07 21:13
Posted by




2013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예매를 G마켓에서 독점하고 있습니다. 역시 독점이라서 그런 것인가요? G마켓에서는 포스트시즌 티켓을 무조건 성인 가격으로만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KBO에서 공식적으로 포스트시즌에서는 할인티켓을 판매하지 않는다고 발표하지 않았는데, G마켓에서 할인티켓을 구매하려 하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알 수 없는 에러 메시지를 내면서 전혀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를 시도했다가 실패하게 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자리 고르는 일부터 다시 해야 하는데요. 너무나 불합리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청소년 할인이나 어린이 할인 티켓을 전혀 팔지 않는 것은 독점 예매에 따른 횡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표를 판매할 거라면, 할인 티켓 가격은 왜 공지했나요? 


결국, 아이들과 함께 가는 상황임에도 성인 가격으로 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KBO에서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 독점 예매를 맡고 있는 G마켓에서 횡포를 부리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심각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마켓에서는 오후 6시 이후에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아서, 문제점을 문의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지마켓이 포스트시즌 예매를 독점으로 판매할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회사인지 매우 의심됩니다.


2013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예매 및 노하우 정리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